top of page
사업
유로팜은 유사함에서 새로움을 찾고 있습니다. 좋은 상품으로 문화를 바꿉니다.
냉매 제조 사업
2018년 유제품 전문 브랜드 '유로팜'을 론칭해 운영하고 있습니다. 버터, 크림치즈, 모짜렐라치즈 등의 상품 라인을 보유하고 지속적으로 품목 다각화를 확대하고 있습니다. 국제 유수와 긴밀한 협력 관계를 통해 독점 있는 상품을 소싱하며, 이르면 직접 개발 생산을 징수하는 글로벌 유통망을 저질러 나갑니다.
바이오 플라스틱 사업
유로팜은 현재 지구가 직면한 환경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환경 제품과 기술을 연구하고 있습니다. 바이오플라스틱 시장 규모가 매우 작은 상품이며 또한 매우 제한적으로 양산되고 있으며, 2050년 탄소중립에 도달하기 위해 전 세계적으로 관심도 높은 고성장 사업 분야입니다. 현재 농업용 멀칭필름과 저지봉투 등의 실사용 제품을 개발을 진행 중이고 다양한 상품군 확대를 목표로 하고 있습니다. 글로벌 기업들과도 긴밀한 협약을 맺어가고 있습니다.
고 품질보증
고품질의 유제품의 발전을 해외에서 소싱, 국내 제조 생산해 국내 시장에 안정적으로 공급하고 있습니다. 또한 동남아와 유럽 등의 국가로의 수출을 통해 많은 유제품 브랜드로 만들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전세계가 우리의 텃밭입니다. 진행 상황이 있는 곳에서 우리의 발전을 우리 기술로 만들어 주는 좋은 활력을 더욱 더 중요하게 만드는 것입니다. 유로팜은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고객이 아닌 유제품 브랜드, 나아가서 종합적인 제품 브랜드로 성장을 준비하고 있습니다.
bottom of page